고객과의 소통
대한민국 대표 외식 브랜드

풍원장 정말 실망이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정호 작성일19-02-01 15:48 조회223회 댓글1건

본문

안녕하세요

기장에 있는 풍원장 안동보리밥 집에 예약하려고 했는데 전화 받으시는 분이 너무 불친절하네요.  

영업하는 가게에서 전화도 늦게 받으시고 주말에 예약 되냐고 하니깐 주말이랑 빨간날은 안 받는다고 말씀해주시는데 양해해달라는 말투가 아니고

그냥 이런 날은 안 되니 예약하지 마세요라는 말투로 말씀하시네요

가족들과 가서 오붓하게 식사하려고 했는데 전화 받으시는 거 보니 가고 싶은 마음이 싹 사라지네요

똑같은 말이라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고객이 받아들이는 게 달라지는 겁니다.

풍원장이라는 이름 걸고 운영하시는 거면 직원들한테 최소한의 예의 정도는 알려주세요

정말 정말 실망입니다. 

댓글목록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

고객님 감사합니다. 풍원장입니다 답변이 많이 늦었습니다.
해당 지점에 이야기하여  전직원 서비스교육진행하였습니다.
다음에 오시면 조금더 기분 좋게 식사할 수 있도록 서비스 준비에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