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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교육 똑바로 시키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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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불친절 작성일18-12-15 13:57 조회187회 댓글1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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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인지 사장인지 모르겠으나 포장주문때마다 전화응대 참 엉망이네요
포장주문후 노쇼 고객이 많아 지레짐작해서 말도 끝나기전에 무조건 그냥오라고 하는게
풍원장 스타일인가본데 말이 아다르고 어다르다고  동네구멍가게도 아니고
서비스품질교육에도 투자 좀 하세요
육전까지 시키려했고  그쪽앞은 주말 주차전쟁 뻔하니 빨리 픽업하려고 전화했다 별꼴을 다보네요
방금 통화하신  연세있으신 여자분, 노쇼 걱정에  따박따박 본인할말 다하고 계실 시간에
고객응대 관련해서 공부좀 하시는게 좋을것같네요
저하나 안간다고 신경이나 쓰실까싶지만
덕분에 꼬막이든 미역국이든 다신 갈일 없게해주셔서 고맙습니다

댓글목록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

고객님 먼저 저희 풍원장 매장을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 전화응대 해는 부분에서 저희 직원이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이 방문하신 매장이 정확히 어디 매장인지 파악하기는 어렵지만 마린시티 매장인듯 하여 마린시티 2개 매장은
따로 전화응대 교육을 실시하여 다음번 고객님이 방문하실때는 기분좋은 식사하시고 포장 하실 수 있도록 준비하겠습니다.
서비스 부분이 미흡했던부분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조금더 발전하는 풍원장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진심으로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기타 건의 사항있으시면 010-4919-2943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