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의 소통
대한민국 대표 외식 브랜드

참 사람 놀리는건지 아니면 원래 이게 풍원장만의 스타일인건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풍원장??? 작성일18-11-15 15:57 조회90회 댓글1건

본문

풍원장의 서비스, 풍원장만의 인기비결인건가요? 이런 서비스에도 가는 이유가 다른 곳에서 항상 같은 친절한 서비스만 받다 무시당하는 서비스가 처음이라서 인기인건가요?


예약시간이 변경이 어려우면 안된다고 말했으면 우리도 대체를 했을것인데

손님들 도착하니 우리직원들 허리아프니 이시간에는 쉬어야 된다고 늦을것 같아 일방적으로 예약 취소해버렸다고......

난 전화도 없는 사람인가 봅니다......예약도 공중전화로 했었던가 보이다........전화라도 미리 줬으면 대처라도 가능했을텐데...........


머 직원분들 쉬어야 되는거 다 이해하고 우리가 늦어 져서 예약 조정 부탁드려 잡았건만


일방적인 예약 취소에 온갖 핑계들


그건 핑계인가요? 아니면 놀리는 건가요? 정~~~~~~말 제가 궁금해서 물어봅니다.


A: 늦어질것 같아 우리직원들 허리 아프니 취소했다.

B: 사전에 시간 조정해 주셔서 왔다.

A: 제가 안받은거라ㅎㅎㅎㅎㅎㅎ

그러면 머할려고 전화를 받는건지


살살 웃어가며 그러지 맙시다. 안되는 건 미리 안된다고 합시다.


기대가 컸던만큼 실망이 컸는가 봅니다. 머 가실분들은 가셔도......

댓글목록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

고객님 먼저 저희 풍원장을 이용해주셔 정말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 예약을 일방적으로 취소되었다고 말씀하셔서 해당 매장 확인 중에 있습니다.
혹시 실례가 되지 않으신다면 연락처를 남겨주시거나 010-4919-2943 이쪽으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안내드리겠습니다. 풍원장에서 이용하시면서 불쾌했던 부분에 대해서는 정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꼭 연락 부탁드립니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