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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관 아울렛 내 풍원장 관리좀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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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정군 작성일18-09-27 11:51 조회95회 댓글1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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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월27일 오후 6시좀 넘어서 가족들과 쇼핑후 방문
기장에서 매번 이용하여 좋은 이미지가 있어 정관 아울렛 3층 풍원장 방문
고객이 들어가도 안내멘트 또는 기다려 달라는 멘트도 없이 서있었게 함
직접 자리있냐고 물어 본뒤 자리 안내받음(불친절한 말투)
어른5명에 아기 1명인데 4인테이블로 안내뒤 보조의자와 아기의자를 줌
바쁜 매장이니 여기까진 이해하고 갈수있음
기본찬이 나왔는데 1테이블에 놓이니 찬 놓을곳이 없어 테이블 2개로 이동해달라고
하니 직원분이 힘들다고 하셔서 그냥 이해해주고 넘어감
여기까진 바쁘니까 백번 양보해서 너그럽게 넘어감

고기굽는분ㅡ사장님같은데 모자도 안쓰고 사복으로 조리함
주방내 찬담는분ㅡ마스크.모자도 없이 찬담고 있음
홀 바닥ㅡ얼마나 청소를 안했는지 찐득찐득함
찬 ㅡ깻잎 제와하고 너무 맛이 없어요
        개인적인 입맛이 아니라 누가먹어도 맛없는정도
        김치 땅에 1년묻힌 맛없는 묵은지맛이 나는 김치임
        미역국ㅡ맛을 못낼꺼 같으면 차라리 쇠고기 다시다 쓰세요. 맹물임
        돼지불고기ㅡ주문해서 바로 나온거 같은데도 따뜻함이 없음
        쇠고기 동그랗게 파는거 신제품인거같은데 이것도 따뜻함없고
        홀 직원이 가져다 주는데 음식부분에 면장갑이 닿아서 옴

먹고 나와서 계산하면서 캐셔에 있는 남직원에게 왜 고기굽는분과 찬담는분 모자
안쓰냐고물으니 대답도 안함....

기장 풍원장과 너무 심할 정도로 차이납니다
그돈내고 먹기에 너무 화가날 정도구요
식약청에 찍은사진 첨부해서 점검 나가라 해야겠네요
너무 실망스러운 저녁이었습니다.

댓글목록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

고객님 감사합니다. 풍원장입니다.
먼저 고객님께 죄송하다는 말씀을 먼저 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을 처음 안내하는 과장에서 고객님께 불편을 드리고 불친절하게 응대한부분에 대해서도 죄송합니다.
이후 식사 하는 과정에서도 고객님게서 저희 직원을 이해해주셨지만 저희 직원이 고객님에게 제대로 된 서비스를 제공해드리지 못한 점에 대해 사과드리며,
추후 해당지점은 추가적인 서비스 교육을 진행하여 고객님을 더 친절하고 고객님이 편하게 식사 하실 수 있도록 시정하겠습니다.
직원 복장, 매장 관리도 빠르게 시정하여 도 쾌적한 환경에서 식사하실 수 있도록 준비하겠습니다.
고객님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들리며 다음에 오시면 더 나은 모습 보여드리도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